에버콜라겐종류 고민하다가 이걸로 선택하길 잘한것 같아요!

카테고리 없음|2020. 2. 16. 15:54


피부 참 좋다, 뭐했니? 라는 말을 자주 들으며 살았는데 세월은 어쩔수가 없는것 같아요. 세안 꼼꼼히 잘해주고 잠 푹자고하면 피부관리가 될줄만 알았는데 벌써 나이가 40에 가까워지다보니 확실히 재생능력이 저하 됩니다. 



챙겨먹는거라곤 비타민C정도인데 다들 놀래더라구요 이젠 좀 영양제를 챙겨야한다구. 수많은 영양제 중에서 얼마전 구매한 콜라겐 건강식품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꾸준히 먹으니 정말 다르다라는 말에 구매하게 된 에버콜라겐인데요, 이런데는 좀 관심이 없어서 그런가 잘 몰랐던거였는데 굉장히 유명한거더라구요~



에버콜라겐종류도 여러가지인데 그중에서 고민하다가 인앤업플러스로 선택한 이유는 날씨와 미세먼지가 원인이기도 하겠지만 조금만 무리했다하면 푸석해지는 피부때문이었어요.


 콜라겐을 먹어야하는 이유


콜라겐하면 탱탱하다 쫀쫀하다라는 수식어가 확 와닿는데요, 콜라겐을 섭취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콜라겐은 우리 몸의 단백질의 33%를 차지하는데 이는 피부뿐 아니라 근육, 뼈, 힘줄 등 몸 전체를 지탱해주고 유지를 해줍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콜라겐이 줄어드는거죠.



충격적인게 20대 이후부터 줄어들기 시작하면서 갱년기가 지나면 더 빨라진답니다. 콜라겐이 내몸에서 줄어들면 가장 눈에 띄는부분이 주름이 늘어가는 것입니다.그래서 대표적으로 콜라겐 화장품도 있고 먹는것도 있고 콜라겐주사 같은것이 생겨나게 된거죠.



내몸에 콜라겐을 채워주는 방법 중에서 직접 먹는것이 정말 몸에 고스란히 남아 효과를 볼수 있을까요? 이전에는 과대광고다, 효과가 없다라는 말도 많았었지요.



최근에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형태로 먹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분자가 큰 콜라겐은 몸에 흡수가 잘 안되고 콜라겐은 어차피 체내에서 소화효소 때문에 쪼개져서 펩타이드 형태로 바뀌어 인체에 흡수가 됩니다. 



저분자콜라겐 펩타이드를 인체적용 시험 결과 피부보습과 피부탄력, 눈가주름개선에 도움이 되었음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에버콜라겐의 종류


시중에 콜라겐관련 제품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 에버콜라겐을 선택했는데요, 에버콜라겐종류가 많아서 고민이 되었는데 일단 피부가 건조해지는 고민 때문에 생기케어 라인으로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를 구매를 했답니다. 



에버콜라겐 종류는 애니타임, 촉촉케어, 생기케어, 햇살케어, 탱글케어로 구분 되어 있어요. 


01234

라인별로 구매를 하면 가격이 부담 스러우니까 나에게 가장 필요한걸로 먼저 선택해서 드시면 됩니다. 



콜라겐을 섭취할때는 비타민C와 함께 먹는것이 좋은데요, 비타민C가 콜라겐의 생성에 도움을 주고 끈끈한 콜라겐의 성질을 강화시켜 주기 때문이에요. 또한 이미 생성이 되어 있는 콜라겐을 유해산소로부터 파괴 되지 않도록 보호해 주는 기능도 합니다. 


 에버콜라겐 먹는방법


건강식품인 에버콜라겐은 먹는 방법도 간단해요 인앤업 이전꺼는 3알씩 먹었어야했는데 제가 구매한 인앤업플러스는 불필요한 첨가물을 최소화하고 유효성분만 압출해서 만들어진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2알씩 하루에 한번씩 먹으면 됩니다. 업그레이드 되었지만 가격은 동일하다고 하네요.



먹는 콜라겐을 고를때는 인공적인 합성감미료나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가 포함이 안되어 있는 제품을 골라야 합니다. 에버콜라겐 종류들의 성분도 꼼꼼히 잘 살펴봐야겠죠? 보니까 에버콜라겐 종류중에서는 크게 문제될만한 성분은 없는것 같네요.



에버콜라겐을 구매하기 까지 종류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하루하루 지나면서 피부가 달라지기를 기대하면서 먹으니까 더 잘 챙겨먹게 되는것 같아요. 이 외에도 콜라겐 음료나 콜라겐스낵 등 제품들도 있으니 콜라겐종류 참고하시어 내피부를 위해 보충해주시면 되겠어요.


제가 직접 에버콜라겐 종류를 알아보고 구매해서 먹어본 후기와 콜라겐을 먹어야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충분한 수면과 클렌징 또한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니 잊지 마시고 아름다운 피부관리 잘하시길 바래요!

012

<사진.영상 뉴트리몰>

댓글()